자기개발

일 잘하는 직장인의 업무력

# 효과적인 문서 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글쓰기의 원칙들 # 이메일 작성법 # 회의록 작성법 # 기획석 작성법 # 제안서 작성법 # 회의 기법 # 목표 관리 방법 # 업무 관리 방법 # 소통이 되는 조직문화

강의소개

  • 강의구성 16강
  • 수강기간 30일
  • 강사성명 최효석

수강대상

- 비즈니스 문서작성 실무 스킬 향샹이 필요한 모든 임직원
- 효과적인 문서작성을 통해 멉무 성과와 시너지를 높이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소통이 되는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싶은 임직원

상세내용

목표 달성을 위한 간결하면서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 원칙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문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비즈니스 글쓰기를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목표관리 및 업무관리 방법을 습득하고, 소통 규칙을 설계하여 조직에 적용

커리큘럼

1

효과적인 문서 커뮤니케이션

00:26:27
2

비즈니스 글쓰기의 원칙들 : 1. 독자관점

00:26:44
3

비즈니스 글쓰기의 원칙들 : 2. 두괄식

00:23:19
4

비즈니스 글쓰기의 원칙들 : 3. 범주화 구조화

00:25:41
5

비즈니스 글쓰기의 원칙들 : 4. 핵심요약 간결성 직관성

00:27:05
6

이메일 작성법

00:27:06
7

논리적 사고력과 회의록 작성법

00:25:27
8

구조적 문제해결능력

00:26:15
9

기획서 작성법

00:31:44
10

제안서 작성법

00:27:52
11

효과적인 회의 기법

00:26:39
12

실행력을 높이는 방법

00:25:39
13

목표 관리 방법

00:27:56
14

업무 관리 방법

00:25:20
15

소통이 되는 조직문화

00:25:30
16

조직 커뮤니케이션 개선

00:27:03

평생교육이용권

어디에 사용해야할지 잘 모르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