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강사소개
게임제작/게임엔진 Unity의 기본원리
김현 강사
- TraningHero 클릭커 모바일 게임 제작
- OneTouch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제작
- ItemShooter FPS 모바일 게임 제작
강의후기
후기 | 점수 |
---|---|
게임제작으로 진로를 정하려고 하는데 한번 들어보려고요 | 10점 |
커리큘럼

[00:34:52]

[00:28:21]

[00:29:49]

[00:30:36]

[00:23:34]

[00:22:11]

[00:24:06]

[00:27:15]

[00:23:16]

[00:19:06]

[00:22:02]

[00:23:26]

[00:21:11]

[00:26:23]

[00:21:41]

[00:24:47]

[00:18:16]

[00:20:56]

[00:19:27]

[00:17:32]

[00:19:27]

[00:19:13]

[00:16:46]

[00:17:30]

[00:17:42]

[00:34:52]
1. 유니티의 이해

[00:28:21]
2. 유니티와 C#의 관계

[00:29:49]
3. 맵의 생성

[00:30:36]
4. 맵의 생성(2)

[00:23:34]
5. 유닛의 생성

[00:22:11]
6. 건물의 생성

[00:24:06]
7. 건물의 원리와 유닛을 건물에서 생성

[00:27:15]
8.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1)

[00:23:16]
9. UI를 통한 건물의 컨트롤(2)

[00:19:06]
10. 적군의 생성(1)

[00:22:02]
11. 적군의 생성(2)

[00:23:26]
12. 유닛의 AI(1)

[00:21:11]
13. 유닛의 AI(2)

[00:26:23]
14.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1)

[00:21:41]
15. 적군의 유닛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테이지의 구성(2)

[00:24:47]
16. 아군유닛의 생성을 제어하는 자원의 생성

[00:18:16]
17. 아군유닛 자원의 관리

[00:20:56]
18.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1)

[00:19:27]
19. 유닛의 특성을 만드는 유닛 기술(2)

[00:17:32]
20.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1)

[00:19:27]
21. 나만의 특성! 유닛의 색상(2)

[00:19:13]
22. 승패의 결과를 만드는 매니저

[00:16:46]
23. 유닛끼리의 상호작용(1)

[00:17:30]
24. 유닛끼리의 상호작용(2)

[00:17:42]
25. 유닛을 컨트롤한다! 유닛 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