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Module-C

SMAT Module-C
#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강좌별 상세정보
강의구성 16강
강사명
수강개월
수강시간(일) 30
수강료 90,000       90,000
강의후기
후기 점수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커리큘럼

[00:26:35]
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CHAPTER 2. 서비스 경제와 서비스 패러독스)

[00:25:07]
2.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3. 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 CHAPTER 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00:29:00]
3. 서비스 산업 개론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00:25:58]
4.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CHAPTER 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모델 ~ CHAPTER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00:35:08]
5.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CHAPTER 3. 서비스 R&D ~ CHAPTER 5. 서비스 품질측정모형의 이해)

[00:27:53]
6.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00:27:33]
7.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CHAPTER 1. 서비스 수요관리 및 예측 ~ CHAPTER 2. 서비스 공급계획)

[00:28:38]
8.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CHAPTER 3. 서비스 대기관리 ~ CHAPTER 5. 서비스 기대관리)

[00:28:19]
9.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00:28:12]
10.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CHAPTER 1. 인적자원관리의 이해 ~ CHAPTER 3. 서비스 직무평가 및 보상)

[00:29:18]
11.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CHAPTER 4. 노사관계관리 ~ CHAPTER 5. 서비스 인력의 노동생산성 관리)

[00:28:35]
12.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00:26:27]
13. 고객만족경영전략 (CHAPTER 1. 경영전략의 기본 이론 ~ CHAPTER 2. 경쟁우위전략과 서비스마케팅전략)

[00:27:18]
14. 고객만족경영전략 (CHAPTER 3. 고객만족의 평가지표 ~ CHAPTER 4. 고객만족경영과 전략)

[00:26:22]
15. 고객만족경영전략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00:29:17]
16.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실전모의고사 문제풀이) (완강)
추천강의
OA자격증 SMAT Module-A(신)
수강기간
30일
수강료
90,000원90,000원
OA자격증 MOS 2010 Powerpoint Core
수강기간
30일
수강료
78,000원6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