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Module-A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그 내용을 최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SMAT Module-A
강좌별 상세정보
강의구성 20강
강사명 장윤태
수강개월
수강시간 30
수강료 150,000       50,000
과정소개 Curriculum information
강사소개 OA자격증/SMAT Module-A 장윤태 강사

CS마인드는 일이 아니라 인생 그 자체

코리아젠틀맨서비스컨설팅 대표, 매너컨설턴트

그랜드하얏트호텔(특1급) FnB 호텔리어 근무

노보텔앰배서더강남호텔(특1급) FnB .호텔리어 근무

(강의 활동)

한국종합교육원 CS강사양성과정 강사

한국패션심리연구소 강사

현이미지컨설팅 강사

한국능률협회 취업 면접 진로컨설팅 강사

서울특별시교육청 취업지원센터 강사

한국생산성본부(KPC) 남부센터 강사

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 소속 강사

도봉구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강사

강의후기
후기 점수 작성자
강사분도 잘 가르켜주시는거 같고 설명도 잘되어있어 기본적인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네요 7점 zja**
금액대비 가성비가 좋은거 같네요. 근데 수강기간에 다듣질 못할꺼 같은데 다시 결재하려는데 할인 받을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9점 lil**
커리큘럼

[00:29:45]
1.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00:41:55]
2. 비지니스 응대 PART1

[00:27:55]
3. 비지니스 응대 PART2

[00:33:44]
4. 비즈니스 응대 PART3 / 전화 응대 매너

[00:23:50]
5. 비즈니스 매너/글로벌 매너

[00:34:23]
6.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PART1

[00:23:30]
7.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PART2/상황별 제스처

[00:34:19]
8. 표정/Voice/패션 이미지 연출

[00:30:39]
9. 고객에 대한 이해 PART1

[00:24:53]
10. 고객에 대한 이해 PART2

[00:38:59]
11. 고객 구매 행동의 이해

[00:40:36]
12. 고객 성격유형의 이해

[00:36:33]
13. 고객의 의사결정 행동과정

[00:25:11]
14. 커뮤니케이션과 조직의 이해

[00:22:10]
15.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00:38:53]
16.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감성지능

[00:27:46]
17. 설득 및 협상의 기법/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00:38:35]
18. MICE의 개념과 중요성

[00:28:32]
19. 회의의 종류/실무와 프레젠테이션

[00:30:04]
20. 의전 실무 기획/수행/운영(종강)
추천강의
OA자격증 MOS 2010 Word Expert
수강기간
30일
수강료
70,000원60,000원
OA자격증 MOS 2010 Excel Expert
수강기간
30일
수강료
45,500원60,000원